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팁 및 알아야 할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장인풀피 2020. 6. 15. 06:54

본문


평판 관리 팁 및 알아야 할 요령



주요 기업들이 평판 관리를 어떻게 처리해 왔는지 궁금하셨나요? 평판 관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것이 많다.


상황은 끊임없이 변하며, 또한 당신이 사업을 하는 방식도 변해야 한다.




부정적인 의견을 피력하는 면에서는 항상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한다.


항상 당신의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반응이 긍정적인지 확인하고 긍정적인 피드백에 집중하라.


이것은 당신이 부정적인 말을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익사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긍정적인 내용을 계속 올리면 부정적인 내용이 익사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모니터링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질문에 답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가능한 한 몇 시간 이내에 항상 코멘트에 회신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은 너만큼 부지런하지 않을 거야.


그래서 네가 좀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줄 거야.




귀하가 제공하는 제품이 최신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전문가의 목소리를 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회사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들은 당신의 브랜딩의 일부분이며 주의깊게 다루어져야 한다.


너는 개인적인 것을 원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는 마라.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당신의 고객들은 그것을 하기에는 너무 똑똑하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대부분의 고객들은 이런 종류의 정직함에 잘 반응할 것이다.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말하는지 잘 알아라.


고객이 일반적으로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와 의견을 게시하기 위해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지십시오.


페이지에 있는 좋은 코멘트에 연결하십시오.




웹에서 사용하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일이 꼬이고 왜곡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관건이다.


사생활 보호 설정과 상관없이 무엇이 새어나올지 모른다.




많은 사이트들이 가짜지만 긍정적인 리뷰를 얻을 수 있는 곳에 존재하며, 여러분의 경쟁업체들이 기꺼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그들과 함께하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라.


나쁜 사업 관행일 뿐만 아니라, 몇몇 주에서는 그러한 활동을 불법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다.




고객에게 질문 없이 환불 보증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고객 경험을 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비록 손해를 볼 수도 있지만,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렇긴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 의해 옳은 일을 하고 있는 겁니다.




사업에 있어서 당신이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


만약 그 용어들이 항상 바뀐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빨리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사업은 부정직한 것으로 알려질 것이다.


그런 종류의 명성을 얻는 어떤 사업도 그것을 버리는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네가 도움이 되는 정보를 배웠기를 바란다.


바라건대, 당신은 그라운드를 달리며 경쟁자들을 물리칠 준비가 되었으면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미래에 잘 자리잡도록 보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