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소유자의 보험에 대한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집주인의 보험을 살 때 얻을 수 있는 모든 정보가 필요하다.
재해가 발생할 경우 교체해야 하는 사항에 유의하고 해당 정보를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파손되거나 재건축된 뒤 집 밖에서 살아야 한다면 어떻게 가릴지 아는 게 중요하다.
집에 무슨 일이 생기면 다른 곳에 머무르는 비용을 부담하는 정책도 있다.
이것은 보험 회사에 보험금을 줄 수 있는 당신의 증명이기 때문에 보험사들이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모든 영수증을 보관하도록 하라.
가족이 바뀌고 소유권이 증가함에 따라 집주인의 보험 혜택을 검토하는 것이 타당하다.
정책을 검토하여 귀중품목의 커버리지가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이 현명하다.
추가 취재가 필요한 것이 있다면 도난과 파손에 대비하는 특정 기수를 확보할 수 있다.
유지보수와 상관없이, 당신의 집의 특징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보험료를 지불하는지를 결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수영장을 소유하는 것은 책임의 증가로 인해 보험 비용이 증가할 것이다.
소화전과 같은 어떤 응급 서비스로부터도 집이 멀리 떨어져 있는 것도 당신의 취재에 고려된다.
보험료 인하를 위해 장소를 정해서는 안 되지만, 그런 요소들이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보험료 인하 방안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주택 건설을 시작하거나 리모델링을 시작하기 전에 주택 소유자의 보험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특정 건축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보험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연구하는 것이다.
주택 소유자로서, 당신은 수많은 위협과 위험으로부터 집을 보호해야 한다.
불은 주요한 요인이다.
당신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투자가 폭풍, 방화 그리고 다른 자연재해로부터 보호되도록 화재 정책을 구입해야 한다.
당신의 정책을 보고 당신의 집이 이러한 피해로부터 적절히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대리인에게 질문하시오.
주택담보대출이 없으면 보험료가 낮아진다.
이것은 당신이 최고의 주택 소유자들의 보험 요금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은 보험회사들이 당신이 덜 위험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고 만약 당신이 집을 완전히 소유한다면 집을 더 잘 유지할 것이다.
당신은 "보증된 대체 가치"를 가진 정책을 원한다.
손상 및 파괴로 인한 대체 비용은 이 보험에서 보상한다.
경보 회사를 통해 중앙에서 모니터링되는 보안 시스템을 추가해 보십시오.
보험사로부터 좋은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안전과 마음의 평안을 많이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중앙에서 모니터링하는 경보 시스템의 증거를 보험 회사에 보내 할인 혜택을 받으십시오.
총 보험료를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정책을 동일한 회사에 보관하십시오.
보험회사들은 일반적으로 다중 정책 할인을 제공한다.
필요에 맞는 보험 옵션을 갖춘 보험 공급자를 찾을 수 있다면 집과 차량을 동시에 보험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은 가장 비싼 소지품을 정책에 구체적으로 기재하거나 보증서의 형태로 추가하여 보호받을 수 있다.
잡동사니는 표준 커버리지 패키지에 포함되지만, 가치가 높은 소유자는 강제적인 정책 제한을 받는다.
이러한 항목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보험사에 문의하십시오.
주택담보대출을 갚는 것은 주택보험료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항상 똑 부러지는 것은 아니지만,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약간의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매우 제한된 수입으로 일을 하지 않는 한, 더 높은 공제액과 더 낮은 보험료를 부과하는 정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상당한 액수의 비상금은 당신이 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집을 다시 짓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반드시 이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이 과정에는 많은 비용이 수반된다.
만약 최악의 상황이 발생한다면, 재건에 필요한 자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이 점을 명심해라.
그래서 당장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선택할 수 있는 보험 제공자와 정책이 많다.
귀중품 및 귀중품의 종합적인 목록을 가지고 있어야 귀중품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집주인의 보험을 이해하는 것은 마음의 평화를 찾는 열쇠고, 당신의 가족, 당신의 집, 그리고 당신의 소유물이 보호받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